Examine This Report on 원투 가라오케
Examine This Report on 원투 가라오케
Blog Article
무조건 목적을 가지고 가는 것 보다 해피한 아이들이랑 재밌게 놀겠다 하는 마음으로 가기에 최적인 곳이다.
하지만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높은 수위로 노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한 스킨쉽은 금지되니 이 점 참고해서 노시길 바랍니다.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예약자가 많아지고 피드백을 받을 기회가 많아지면 다시 한번 순위를 매겨보도록 하겠다.
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
이 둘은 고객층도 다른데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주 고객층이 한국인이고 로컬 가라오케의 경우 주 고객층이 현지인과 중국인 입니다.
유흥 정보
물론 평가의 기준은 숙소를 예약하는 손님들의 요청에 의해 부킹을 도와드리고 원투 가라오케 그 만족도를 듣고 그 것을 기준으로 평하를 한 것이므로
한인 가라오케라고 무조건 수질이 떨어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업소 사이즈, 출근은 얼마나 하는지 사전에 알아보고 가시면 내상 확률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인 야누스는 김실장님이 매니져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지만 실제로 주인은 베트남 사람이다.
평가의 기준은 롱타임 비율/ 룸안에서의 마인드/ 도착 순번에 따른 초이스 수량이 되겠다.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그렇다. 더원이 넘버원의 형재 가라오케이듯 원투는 더원의 형재 가라이다.
기존에 운영하던 분이 바뀌고 새로운 분이 운영하게 됐는데 전에도 로컬 느낌의 한인 가라오케로 큰 인기를 얻었지만 새로운 분이 운영한 이후로 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